정책명 | 2024 예술산업아카데미 <예술산업 마케팅 특강> |
---|---|
정책번호 | 20240628005400100002 |
정책 분야 | 일자리 |
지원 내용 |
2024 예술산업아카데미 <예술산업 마케팅 특강>1. 교육 일시 : 2024년 7월 10일 수요일 13:30~17:302. 교육 장소 : JCC CREATIVE CENTER 3F 오디토리움(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35길 45)3. 교육 대상 : 예술산업 마케팅, 홍보, 브랜딩 담당자 및 해당 직무 입직 희망자 80인4. 교육 형태 : 집합(강의형) 교육5. 등록비 : 무료6. 교육 내용- 예술산업 마케팅 분석 및 디지털 마케팅 전략- Need to Feed 예술 기업의 고객 지향 마케팅- 공연 마케팅 우수 활용 사 |
사업 운영 기간 | |
사업 신청 기간 | 2024년 06월 25일 ~ 2024년 07월 05일 |
지원 규모(명) | 명 |
연령 | 만 1세 ~ 만 100세 |
---|---|
거주지 | 전국 |
소득 | |
학력 | 제한없음 |
전공 | 제한없음 |
취업상태 | 제한없음 |
특화분야 | 제한없음 |
추가사항 |
- |
참여 제한 대상 |
- |
신청 절차 |
예술경영지원센터 홈페이지 접속 후 신청 접수평가 방법- 교육 대상자 여부 확인- 전 일정 참여 가능자 우선 선발- 수강 신청 시 사전 설문 응답 성실도 고려 |
---|---|
심사 및 발표 |
- |
신청 사이트 | https://artmore.kr/moaa_sub/lecture/expert_lect_view.do?lecture_idx=358 |
제출 서류 |
링크 페이지 작성별도 제출 서류 없으며, 링크 페이지 접속 후 신청 대상 확인을 포함한 사전 질문에 응답 필요 |
기타 정보 |
- |
---|---|
주관 기관 | |
운영 기관 | (주)오픈놀 |
참고사이트 1 | https://artmore.kr/moaa_sub/lecture/expert_lect_view.do?lecture_idx=358 |
참고사이트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