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뜰 창업가
업체 및 창업가를 검색해보세요.
전체
제조업
도매 및 소매업
숙박 및 음식점업
정보통신업
전문, 과학 및 기술 서비스업
교육서비스업
예술, 스포츠 및 여가관련 서비스업
기타
제조업
새만금F&B
임동환
간편하게 즐기는 한끼--"자연감미 호박보드레" / 부드럽고 달콤한 발효식 형태의 간편식 (식사대용식, 디저트)
더보기
블루밍데이
강혜린
안녕하세요 : D 블루밍데이입니다! 앙금플라워 떡케이크 주문 제작 및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쌀부터 직접 빻아 좋은 재료로 정성을 다해 케이크를 만들어드립니다. 특별한 날을 더욱 더 특별하게 빛내줄 케이크!! 군산 블루밍데이와 함께하세요₍•͈ᴗ•͈₎
더보기
주식회사 봉숙
조은아
식품 지식재산 플랫폼으로, 식품 장인 및 생산자의 브랜딩과 유통·판매를 돕고 있습니다.
더보기
도매 및 소매업
레드퀸(redqueen)
손예라
여성의류를 판매하는 온라인쇼핑몰입니다.
더보기
유한회사 꿈깍지
오지영
상담, 진로체험, 학습 및 진로컨설팅 등 교육서비스 및 외식사업부(카페, 일반음식점-군산오징어짬뽕) 운영 중
더보기
(주)109에프씨
이호정
군산 최초 공유주방 프랜차이즈 업체 입니다! 전국 프랜체이즈 가맹 및 임대형주방 & 공유주방에 입점해보세요!
더보기
숙박 및 음식점업
도담
박시용
안녕하세요. 도시락에 담다 도담입니다. 도담은 든든한 밥과 신선한 샐러드를 요리하는 테이크아웃과 배달 전문점입니다. 배달의 민족과 배달의 명수 또는 전화, 인스타 DM 으로 주문 가능합니다. 든든한 한끼가 필요하실때 도담을 찾아주세요.
더보기
달그레잉
김은애
안녕하세요 영화동에 위치한 수제마카롱 & 수제케이크 전문매장 달그레잉 입니다. 달그레잉 마카롱은 전날생산, 하루숙성 후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저희 마카롱은 기존마카롱에 비해 달지않고 쫀득한 식감으로 사랑받고있습니다.
더보기
정보통신업
어셈블파이브
문다형
어셈블파이브는 지역 고유의 콘텐츠와 스토리를 사람들에게 공유하고, 알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2020년 부터 시작해온 젊은 창업가들의 불꽃은 영상공유플랫폼 개발, 영상제작, 소규모 스트리밍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빛을 내고 있습니다.
더보기
삐약삐약출판사
김영석
2019년 군산을 기반으로 활동을 시작한 독립만화 전문 출판사 삐약삐약 입니다. 지역소멸을 이슈로 비수도권도시 9곳을 소재로 9권의 이야기를 만드는 만화 프로젝트 <지역의 사생활 99>를 진행 중입니다. 2021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오늘의 우리만화상","한국만화가협회상"을 수상했습니다.
더보기
전문, 과학 및 기술 서비스업
미드나잇
이은혁
미드나잇은 아트, 벽화, 디자인( 로고,포스터,청첩장 등 ), 굿즈제작, SNS마케팅을 주 활동으로 다양한 예술을 하는 작가들이 함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아트 / 엔터테인먼트 / 브랜딩을 기반으로 트렌디한 상품과 디자인을 제공 합니다.
더보기
교육서비스업
예술, 스포츠 및 여가관련 서비스업
문화예술공간 아우라
김사랑
다양한 문화예술교육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전통예술교육과 공연을 진행하는 단체입니다.
더보기
기타
앳홈정리수납컨설팅
정다은
정리정돈이 필요한 공간을 체계적인 정리수납 기술을 통해 컨설팅 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더보기